카카오페이 증권 사전신청하고 혜택받기

kakaopay 블로그 - 카카오페이증권 소개

카카오 그룹의 사업이 다각화되는 가운데, 카카오페이가 바로투자증권의 최대주주에 오른 후 바로투자증권의 사명을 카카오페이증권으로 변경하면서 새로운 출범을 알렸습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단순히 증권업 진출이 아니라 테크핀 기업 최초로 증권업 진출을 하게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를 부여할 수 있고, 카카오 그룹은 지금보다도 더 다양한 사업을 다루게 되었습니다. 일부 시각에서는 이미 증권업은 포화상태로, 후발주자로 뛰어든 카카오페이증권이 과연 경쟁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페이증권은 기존 카카오페이 플랫폼의 편의성, 연결성, 기술력을 기반으로 금융 서비스 경험이 부족하거나 자산 규모가 적은 사용자들도 소액으로 다양한 금융 상품에 투자해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으로 기존 증권사들과의 경쟁에서 살아남을 것으로 보입니다.

kakaopay 블로그 - 페이머니 업그레이드 소개

일단 고객 유치가 관건인데, 기존 카카오페이머니를 증권 계좌로 옮기는 고객에게 최대 연 5%(세전)의 이자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고객 유치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카카오페이증권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카카오페이증권 혜택 #1

  • 카카오페이머니를 업그레이드하면, 간단한 방법에 따라 증권 계좌가 개설됨.

  • 기존에 가지고 있던 카카오페이머니가 개설된 계좌로 자동 이체됨.

  • 업그레이드된 계좌의 평균 잔액에 따라 연 5%의 수익(세전, 예탁금 이용료)을 받을 수 있음. (*올해 5월 31일까지 평균 보유액 1만1원 ~ 100만 원 대하여)

카카오페이증권 혜택 #2

  • 기존 카카오페이머니와 달리 보유 한도 없이 원하는 금액만큼 계좌에 넣어둘 수 있음.

  • 새로 만들어진 계좌번호를 활용해 자유로운 입금/출금도 가능함.

카카오페이증권 혜택 #3

  • 1인당 최고 5천만 원까지 예금자 보호를 받을 수 있어 더욱 안전함.

카카오페이증권 사전 신청 링크

사전 신청은 1분도 채 걸리지 않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카카오페이 증권 사전 신청 링크 이미지를 클릭하고 사전 신청 버튼만 클릭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단, 모바일에서만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페이증권 사전 신청하기 화면

 

카카오페이증권 사전신청 배너를 클릭하게 되면, 카카오톡으로 연동되어 사전 신청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위 이미지의 좌측에서 5% 부분을 scroll하게 되면 카카오페이증권에 대한 혜택 및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용을 확인한 후 사전 신청하기를 선택하면, 사전 신청이 완료됩니다.

카카오페이증권 사전 신청 완료 화면

사전 신청이 완료되면, 카카오페이 채널로 알림이 오기만을 기다리면 되는데, 알림을 받은 후 업그레이드를 신청하면 카카오페이증권을 사용할 준비가 모두 완료됩니다. 사전 신청은 2020년 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업그레이드는 사전신청자를 우선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카카오페이증권을 당장 사용하지 않더라도 사전신청은 미리 진행해놓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