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Crypto.com) MCO Visa 카드(루비 스틸 / Ruby Steel) 언박싱 후기

크립토닷컴의 MCO Visa 카드의 혜택을 알게 된 후, 바로 50 MCO를 구입하여 MCO Visa 카드를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잠시 잊고 있었는데, 우편함을 확인하다가 MCO Visa 카드가 도착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MCO Visa 카드를 신청하고 Shipped된 날짜는 3월 5일인데, 카드를 수령한 일자는 3월 26일로 카드를 신청하고 받기까지 기다려야 하는 기간은 대략 21일 정도 걸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와 비슷한 시기에 카드를 신청한 지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이 기간보다 조금 더 빨리 받을 수도 혹은 조금 더 늦게 받을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크립토닷컴 MCO Visa 카드 언박싱 후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립토닷컴 MCO Visa 카드 우편물

카드 신청 후 받기까지 오래 걸렸던 이유는 루비 스틸(Ruby Steel) 카드가 품절되었던 이유도 있지만 싱가포르에서 배송되는 이유도 있었습니다. 특히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배송기간이 더 오래 걸렸다고 알고 있는데, 많이 기다린 보람을 느꼈으면 합니다. 카드가 동봉된 우편물의 앞 면에서는 영문 이름과 영문 주소(개인 정보로 가려놓았습니다.)가 표기되어 있고, 뒷 면에는 발송 주소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크립토닷컴 MCO Visa 카드

우편물을 개봉하면, 사각형 모양으로 심플한 느낌의 커버가 있고, 커버 뒷면에서 점선을 따라 뜯으시면 됩니다.

크립토닷컴 MCO Visa 카드 감사 메시지

커버가 사각형이었던 이유는 아마도 크립토닷컴의 Co-Founder이자 CEO인 크리스 말즈렉(Kris Marszalek)의 감사 메시지 카드 때문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신용 카드를 신청했을 때, 안내 메시지만 받았던 걸로 기억을 하는데, CEO의 감사 메시지와 함께 카드를 받으니 조금 더 MCO Visa 카드에 애착이 생기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크립토닷컴 MCO Visa 카드 개봉

카드 또한 위와 같이 고급스럽게 동봉되어 있어, 보통 카드가 아닌 프리미엄 카드라는 느낌을 받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크립토닷컴 MCO Visa 카드 / 루비 스틸(Ruby Steel)

루비 스틸 카드를 꺼내어 살펴보니, 카드의 전체적인 색은 단색이 아니라 그라데이션 효과가 포함된 와인색을 띠고 있어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 앞부분 좌측 하단에는 신청한 영문 이름이 새겨져 있고, 우측에는 VISA 문구가 새겨져 있으며, 카드 중앙에는 크립토닷컴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카드 번호는 다른 카드와 다르게 뒷면에 새겨져 있고, CVC 번호는 다른 카드와 동일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크립토닷컴 MCO Visa Card (Ruby Steel)

크립토닷컴의 MCO Visa 카드는 일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 체크카드하고는 다르게 메탈 재질로 되어 있어 꽤 묵직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이 카드를 보여줬을 때, 반응이 남달랐던 것을 보면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과는 조금 다른 '특별한 카드'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조금 더 애착이 생기는 카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사용하면서 2%의 페이백으로 들어오는 MCO를 모아 다음 단계의 카드인 제이드 그린이나 로얄 인디고로 등급업을 할 계획입니다.

MCO 카드에 대한 소개를 마쳤으니, 이제는 카드를 사용하기 위하여 크립토닷컴 앱에서 카드 활성화 기능을 설정해야 하는데, 다음 포스팅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레퍼럴코드 입력 후 크립토닷컴에 가입하시면, $50 상당의 MCO 토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기 링크는 제 레퍼럴코드가 포함된 가입 링크입니다.  ( 레퍼럴 코드 : s7yxy35m79 )

크립토닷컴 가입하기


크립토닷컴 관련 포스팅 목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