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YouTube)에서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공연 무료 시청 가능 (영상 링크 포함)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하여, 국내를 물론 전 세계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에서 오리지널스 콘텐츠를 한시적으로 무료로 제공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아직까지도 오리지널스 콘텐츠는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하기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싶습니다.

오페라의 유령(The Phantom of the Opera)

물론 오리지널스 콘텐츠도 중요하겠지만, 오늘은 더 중요한 소식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유튜브에서 단 3일 동안(4/18 03:00 ~ 4/20 03:00) 오페라의 유령 25주는 공연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INQjT7Zr9w&t=2597s

유튜브 영상 - 오페라의 유령(The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 유령에 대해 간단히 소개를 하면, 흔히 말하는 세계 4대 뮤지컬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설인 오페라의 유령을 뮤지컬계의 전설 작곡가 앤드루 로이드 웨버와 업계 최고의 프로듀서 캐머런 매킨토시가 뮤지컬로 만든, 그야말로 걸작으로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 오페라의 유령에 대하여 모르는 분은 거의 없을뿐더러 오페라의 유령을 보고 또 보는 분들 또한 많다고 하니 그 인기를 대략이나마 실감할 수 있습니다.

오페라의 유령 월드 투어 가격

오프라인에서 오페라의 유령을 볼 경우, 각각 좌석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조금은 부담되는 가격임을 알 수 있습니다.

VIP석 170,000원 / R석 140,000원 / S석 110,000원 / A석 90,000원 / B석 60,000원

할인을 받더라도 최소 48,000원 ~ 161,500원 수준으로 조금은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많은 분이 뮤지컬을 보고 싶어도 자주 볼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번 기회에 유튜브에서 무료로 시청하시면 좋을 듯싶습니다.

유튜브 인기 영상 #12 - 오페라의 유령

현재 인기 상승에 힘입어 오페라의 유령(The Phantom of The Opera - FULL STAGE SHOW)은 유튜브 인기 영상 #12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 오페라의 유령 영어 자막

영상을 시청하기에 앞서, 영어로 된 영상이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낀다는 이야기가 있어 확인해보니, 유튜브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자동 번역 기능을 이용하면 한국어 자막으로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자막은 영어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영상 우측 하단에서 톱니바퀴 모양을 선택하여 자막 설정을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유튜브 - 오페라의 유령 한국어 자막

[자막]을 선택한 후, [자동 번역] - [한국어]로 설정하면, 자막이 한국어로 변경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의 자동 번역 기능은 많이 사용해 보신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정식 자막에 비해 표현 부분에서 조금은 어색한 부분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상을 시청하는 데 있어 큰 불편함은 없다고 하니, 한국어 설정을 통해 영상을 재미있게 시청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유튜브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혜택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보면 유튜브의 성공 이유를 알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유튜브의 성공은 영상 제공자, 사용자, 플랫폼 제공자 모두가 Win-Win-Win 할 수 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더 많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