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이거스(Las Vegas) 벨라지오 호텔의 '태양의 서커스 O SHOW' 무료로 감상하기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사태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언제쯤 이 상황이 마무리될지는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차라리 조금 오래 걸리더라도 정해진 기한이 있다면 조금은 덜 답답한 상황이겠지만, 언제 끝날 지 모르는 상황에 전 세계적으로 외출을 자제하라는 정부 지침도 있어 더욱 답답한 상황인 듯합니다.

한국의 경우, 코로나 확진자 수가 증가세가 잠잠해지고 있지만, 미국, 일본 등과 같은 나라에서는 확진자 수가 점차 늘어나고 있어 반강제적으로 외출을 금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유튜브에서는 오리지널스를 비롯하여,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공연 등을 무료로 공개함으로써, ㅈ

유튜브에 이어 라스베이거스 벨라지오 호텔의 '태양의 서커스 O SHOW' 또한 무료로 공개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언제까지 제공될지는 모르는 관계로 시간이 가능할 때 바로 공연을 감상하시면 좋을 듯싶습니다.

태양의 서커스 O SHOW

라스베이거스가 카지노로 유명하다고 하지만, 라스베가스에 여행을 가면 꼭 봐야할 SHOW가 있다고 합니다. 라스베가스의 3대 쇼는 모두 태양의 서커스 Cirque Du Soleil 의 쇼로, 1984년 퀘벡 주에 거주하는 단 2명의 길거리 공연자들에 의하여 탄생된 서커스라고 합니다.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는 가장 인기 있는 공연 중 하나로 라스베가스 현지에서는 예매율이 가장 높고 연일 거의 매진을 기록하는 'Hot'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현재 라스베이거스에서 공연 중인 7개의 태양의 서커스 레퍼토리 중에 가장 인기가 높고 그만큼 완성도가 높은 최고의 쇼라고 하며, 특히 라스베이거스의 벨라지오 호텔에 설치된 특수무대는 20여 개국에서 뽑은 85명의 싱크로나이즈 연기자의 수준 높은 연기와 함께, 최고의 분위기와 감동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O SHOW에서의 O는 프랑스어 Eau(물)의 영어식 발음에서 기인한 것으로, 전 공연에 약 5050만 리터의 물이 사용된다고 합니다.

3대 쇼는 오 쇼(O SHOW), 카 쇼(KA SHOW), 르 레브(LE REVE)2000년대 초반을 거치며 현재는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극장 공연 그룹으로 전 세계를 누비고 있다고 합니다.

태양의 서커스 O SHOW 입장권 가격

라스베이거스 벨라지오 호텔의 태양의 서커스 O SHOW의 입장권 가격은 $200 수준으로, 한화 기준으로 대략 20만 원 이상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스베이거스에 가야만 볼 수 있으며 고가의 공연을 코로나로 힘든 세계인을 위해 무료로 공개한 벨라지오 호텔의 배려가 보이는 부분입니다.

공연을 보는 법은 간단합니다. 하기의 링크를 따라 접속하시면 대략 1시간 33분 정도의 공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ttps://arteconcert-a.akamaihd.net/am/concert/076000/076600/076634-000-A_SQ_0_VOA-STA_03416125_MP4-2200_AMM-CONCERT-NEXT_syEh1Kq24F.mp4

코로나로 전 세계가 좋지 않은 상황이지만,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해 조금은 답답하더라도 집 안에서 영상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