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사냥의 시간(Time to Hunt, 2020)' 넷플릭스(Netflix) 4월 23일 첫 공개

영화 '사냥의 시간(Time to Hunt, 2020)'은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았으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이유로 극장 개봉 대신 넷플릭스를 통해 선공개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있어 공개시기가 점점 늦춰졌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극장 개봉 대신 넷플릭스에서 첫 공개가 성사되었고 2020년 4월 23일 오후 4시 전세계 190여개국에서 동시 공개 되었습니다.

다음 분야별 검색어 중 영화 분류에서 '사냥의 시간'이 1위를 차지하고 있을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고, 그만큼 넷플릭스에 공개되기를 많은 분이 기다려왔다는 것을 어림짐작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영화 시나리오는 물론 출연진까지 관객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하여 더 큰 관심을 끌어모을 수 있었다고 보입니다. 

영화 사냥의 시간 포스터

영화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간의 숨 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로, 긴장감을 가지고 감상할 수 있는 영화로 기대가 됩니다. 시나리오 부분과 별개로 출연하는 배우들은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로 영화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도 한 번쯤을 들어봤을 이름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기생충으로 이름을 날린 최우식 배우도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하여 더 많은 관심을 가져올 것으로 보입니다.

사냥의 시간 넷플릭스 공개

현재 넷플릭스(NetFlix)에 접속을 하면, 첫 페이지에서 영화 '사냥의 시간'이 공개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 장르에서 추천 콘텐츠를 선택하면 '사냥의 시간'이 가장 먼저 보임을 확인할 수 있는데, 그만큼 사냥의 시간이 공개되길 기다리신 분들이 많다고 보이며, 지속적으로 시청이 이루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네이버 / 다음 영화 평점

사람들의 기대와는 달리 네이버 영화와 다음 영화 평점은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10점 만점 중에 1점이 꽤 많이 보일 정도로 영화에 대한 호평보다는 비평이 더 많이 보이고 있는데, 영화가 개봉되고 초기 평점은 일명 '알바'를 통해 크게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영화를 감상하는데는 큰 영향은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영화는 개개인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장르를 좋아하고 어떤 관점에서 보느냐에 따라 본인이 생각하는 영화의 평점이 정해진다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영화 평점은 다양한 영화 중 하나를 선택하기 위해 참고를 하기 위한 지표일 뿐, 영화를 보기에 앞서 영화 평점이 영화 내용과 평가를 대변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영화 사냥의 시간 스틸컷

그동안 다양한 영화를 보며, 연기력이 훌륭하다고 생각했던 배우들이 총 출연하기 때문에 영화를 보는 재미 또한 더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기존의 영화에서 보여준 연기와 어떤 점이 다르고 본인이 맡은 캐릭터를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지 또한 관심을 가질만한 포인트입니다.

  • 박정민 : 시동 / 타짜: 원아이드 잭 / 사바하 / 그것만이 내 세상 / 동주

  • 이제훈 : 아이 캔 스피크 / 박열 / 파파로티 / 분노의 윤리학 / 고지전

  • 안재홍 : 소공녀 / 조작된 도시 / 임금님의 사건수첩 / 슬픈 씬

  • 최우식 : 기생충 / 그대이름은 장미 / 물괴 / 마녀 / 부산행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해당 배우들이 출연한 영화는 상당히 많습니다. 아직 관련 영화를 감상하지 못하신 분들은 먼저 사냥의 시간을 감상한 후 사냥의 시간에서 보여준 연기와 다른 영화에서 보여주는 연기를 비교해보는 것 또한 하나의 재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영화를 감상하는 순서가 다를 뿐, 영화에서 보여주는 배우들의 연기는 영화의 색깔에 맞춰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